새로운 마음으로 새 회기 임하자

기사입력 2005.01.28 15:1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A0022005012855027.jpg

    지난 27일 대한한의사협회(회장 안재규)는 본관 회의실에서 ‘2004회계년도 정기감사’를 실시하고 2004회계년도를 정리하며 새로운 회계연도를 시작하기 위한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감사단은 지난 한해동안의 사건사고에 대해 다시 한번 자숙하고 반성하며 이를 기회로 새해에는 회무에 보다 만전을 기할 수 있는 회무가 되도록 모두가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승교·배명효·고은광순 감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감사에서는 협회 사무처 전직원이 감사에 임해, 각 부서별 업무 및 실적을 보고하고 지난 감사에서 지적한 사안들에 대한 시정내용 등을 보고했다.

    안재규 회장은 “지난 한해 전 직원이 열심히 노력했으나 많은 어려운 점들이 한의계를 힘들게 했다”며 “오늘 2004회계년도 마지막 정기감사를 통해 다시 한번 반성하고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돼 지난 일들에 연연하지 말고 오늘 이후로는 새로운 회무를 위해 다시 활기차게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교 감사는 “지난 시간 일어난 많은 사건들은 한의계가 더욱 성장하기 위한 단련의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런 시련을 좋은 경험으로 삼아 회무에 더욱 정진해 주길 바라며 이 자리를 빌어 지난 한해동안의 업무를 최종 점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한다”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