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풍성하고 즐거워요∼"

기사입력 2018.11.01 14:2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임직원 기부물품 판매수익금 전액 저소득 가정 청소년 장학금으로 지원
    자생의료재단, '희망드림 자선 바자회' 개최

    1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자생의료재단이 지난달 31일 강남자생한방병원에서 '제6회 희망드림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마련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날 바자회에는 자생 임직원과 자생봉사단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바자회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장학금 마련을 위해 의류와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600여점을 기부했으며, 자생봉사단은 떡볶이, 닭강정, 파전 등을 직접 만들어 먹거리장터를 운영했다. 이외에도 추나베개 등 자생한방병원의 대표 상품들에 대한 경매행사와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입원 환자와 환자 가족, 지역주민 등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도 바자회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음식을 나눠먹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도 했으며, 이날 판매수익금 전액은 우수한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지원하는 '자생 희망드림 장학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박병모 자생의료재단 이사장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바자회를 개최하게 됐으며, 임직원들이 취지에 동감해 바자회에 선뜻 참여해줘서 뿌듯했다"며 "수익금을 통해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6회 희망드림 자선 바자회'는 자생의료재단이 주관하고, 자생한방병원과 자생봉사단, 자생바이오, 삼성웰스토리, CJ프레시웨이 등이 후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