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한의사회,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동참

기사입력 2019.06.20 09:4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170만원 구매증서 광주시에 전달…전남대 총동창회도 3500만원

    [caption id="attachment_418950" align="aligncenter" width="745"]19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에서 광주시한의사회 김광겸 회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최의권 수석부회장(맨 오른쪽)이 이용섭 광주시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에게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에서 광주시한의사회 김광겸 회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최의권 수석부회장(맨 오른쪽)이 이용섭 광주시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에게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aption]

    [한의신문=윤영혜 기자]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단체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광주광역시한의사회(이하 광주지부)도 입장권 구매에 동참했다.

    광주광역시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가 지난 19일 시청 접견실에서 개최한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에서는 전남대학교 총동창회가 3500만원 상당의 구매증서를, 이어 광주지부가 1170만원의 구매증서를 전달하는 기념식이 열렸다.

    김광겸 광주지부장은 “주요 국제 대회 때마다 선수들에게 침이나 추나요법 등의 한의 치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우리나라 한의약의 장점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홍보 활동도 계속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박승현 전남대 총동창회장은 “세계5대 메가스포츠인 수영대회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광주가 이번 국제수영대회를 통해 체육 활동 인구가 증가하고 인프라도 많이 구축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지역 인재 양성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남대 총동창회와 시민들의 건강 증진에 힘써주고 있는 광주시한의사회에서 수영대회 붐 조성을 위한 입장권 구매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수영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입장권 구매가 활발히 이어지면서 이날 입장권 판매율은 판매수량 기준 47.3%, 금액대비 58%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