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7 (금)

제 18대 김해시한의사회장에 김무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부,대학

제 18대 김해시한의사회장에 김무진

제34회 정기총회서 회장 이·취임식 개최
1000만원 상당 사랑의 한약증서 시에 기탁

 

김해.jpg

김해시한의사회(회장 김정철)가 제34회 정기총회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 8일 김해 JW웨딩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신임 김무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회장들이 이뤄 놓은 회무를 바탕으로 김해시한의사회가 좀 더 발전적인 분회가 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무진 김해시회장(한국한의원).jpg
사진=김무진 회장

한국한의원 원장인 김 신임 회장은 김해고등학교, 동국대한의과대 침구학 석사학위를 수여했으며 대한한의사협회 중앙대의원, 김해시한의사회 학술이사·총무이사·부회장·수석부회장 등을 역임한바 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민홍철 더불어민주당 의원, 홍태용 자유한국당 김해갑 당협위원장, 경남도의회 신영욱 의원, 김해시의회 송유인 의원, 박은희 의원, 이종학 김해시보건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기를 마치는 김정철 회장은 “그간 회무수행을 위해 도와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진료와 가정에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진 표창패 수여에서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에 김무진 한국한의원장, 민홍철 국회의원 표창은 김종혜 현담한의원장, 조정우 더완쾌한의원장, 김정호 국회의원 표창은 최정엽 거송한의원장, 손원진 제중한의원장, 김해시장 표창은 조윤현 분성한의원장, 진현동 진부부한의원장, 이현효 활천경희한의원장, 대한한의사협회 대의원총회의장 표창은 김성원 백세한의원장, 김정철 김한의원장, 김태환 동서한의원장, 도회장 표창패는 윤현근 솔솔바람참한의원장, 장승원 경희365한의원장, 김해시한의사회장 표창은 박진영 쾌통한의원장, 공로패는 강영성 수성한의원장 등이 수상했다.

 

또 김해시한의사회는 매년 저소득층과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50여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한약 증서를 김해시에 기탁했다.

 

 

 

 

윤영혜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